모비데이즈는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 행사를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양일에 걸쳐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는 국내 디지털 마케팅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로,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최신 트렌드와 향후 발전방향을 전망하는 자리이다.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광고대행사, 매체사, 제작사, MCN 그룹 등 300여 개의 국내 주요 기업이 참석해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참여사들의 주요 캠페인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소개하고 시상하는 어워드도 함께 열린다.

한편 이번으로 3회차를 맞이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는 2019년 7월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모비데이즈는 앞서 2015년 모바일∙애드테크 컨퍼런스 ‘맥스 서밋(Max Summit)’을 시작으로 매년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힘쓰고 있다.

모비데이즈 이광수 마케팅사업 부문대표는 “오늘날 기술적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광고 산업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여전히 많은 광고주의 페인 포인트이자 캠페인의 성공을 위한 핵심 요소인 상황”이라고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팬데믹 기간 위축되었던 업계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세션 일정 등 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제3회 행사 홈페이지 : https://maxthecreative.co/

 

 


 

모비데이즈 소개

모비데이즈는 2014년 설립 후 자체 개발한 애드테크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뿐 아니라 뉴스 미디어, 교육 콘텐츠, 채용 서비스 등 마케팅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사업 전략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그 혁신성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오는 6월 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예정이다.

 

 

제2회 맥스더크리에이티브 행사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