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11월 12일부터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를 개최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2

 

 

Video Meets Performance 
모비데이즈 이은솔 파트장

 

관심종자의 씨 뿌리기
스튜디오좋 남우리CD, 송재원 감독

 

 

 

 

 

BREAK TIME

 

 

새로운 시도는 언제나 옳다!
플래닛드림 장세현 셀장

 

데이터마케팅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랩543 송지우 대표

 

Attribution 툴을 활용한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분석
애드저스트 임자운 팀장

 

유튜브 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전략
구글 김용우 과장

 

이광고만든사람승진시켜주세요소리듣는광고제작기
엑스라지픽처스 서준범 대표

 

유튜브를 소비자가 찾아보는 브랜드 미디어로 구축하는 6가지 방법
더에스엠씨그룹 김용태 대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실행
코마스 인터렉티브 임동준 팀장

 

콘텐츠로 마케팅의 판도를 바꾸다
더아이콘TV 김욱현 대표이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태그바이컴퍼니 노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