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아이디어는 모든 마케터들의 고민이자 숙명입니다.

그렇다면, 잘 나가는 마케터들은 어떤 식으로 마케팅 트렌드를 캐치하고 아이디어를 얻을까요? 전 세계 광고인들과 크리에이터들의 축제인 “칸 국제 광고제”를 통해 카카오 마케터가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는 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본 강연에서는 카카오 마케터의 칸 광고제를 통한 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실제 현업에서 활용했던 사례를 소개하고, 브랜딩과 미디어 관점에서 실무자들이 아이디어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 대담이 진행됩니다.

변화하는 마케팅 패러다임 속에서 칸 광고제가 주목하는 주요 키워드는 무엇인지, 또 키워드를 통해 파악할 수 있는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고, 실무활용가능한 아이디어로 도출해내는 과정을 통해 보다 넓은 시야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칸 광고제를 통한 디지털&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신청하기]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12/06/mobiacademy-mobile/ ”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