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벤트 이벤트 [맥스서밋 2017] 사진으로 보는 맥스서밋 2017! By 심상용(Sangyong Shim) - 6월 23, 2017 6월 23일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 & 애드테크 컨퍼런스 ‘MAX Summit 2017(맥스서밋)‘이 진행됐다. ‘기술을 넘어, 마케팅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과 애드테크 현황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오늘의 강연을 사진으로 담았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왼편부터) 고문석 SMR 시니어, 신정인 구글 수석부장, 서승환 모비데이즈 팀장, <국내 동영상 플랫폼 대담 : 브랜딩과 퍼포먼스 관점에서> (왼편부터) 고문석 SMR 시니어, 신정인 구글 수석부장, 서승환 모비데이즈 팀장, <국내 동영상 플랫폼 대담 : 브랜딩과 퍼포먼스 관점에서> 김강안 111% 대표, 모바일 게임, 글로벌 시장의 최전선에 서다 김혜림 더블유게임즈 팀장, 모바일 게임, 글로벌 시장의 최전선에 서다 김준범 풀러 매니저, <마켓 인텔리전스, 마케팅의 시작을 말하다> 이철환 IGA웍스 팀장, <마켓 인텔리전스, 마케팅의 시작을 말하다> 남범석 모비데이즈 매니저, <퍼포먼스 게임 마케팅의 모든 것> 한정현 EPID게임즈 대표, <퍼포먼스 게임 마케팅의 모든 것> 박혜정 이펀컴퍼니리미티드 실장, <퍼포먼스 게임 마케팅의 모든 것> 곽민옥 VESPA 실장, 퍼포먼스 게임 마케팅의 모든 것 우권식 카카오게임즈 과장, <모바일 게임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보다> 박종열 EASTER 국장, <모바일 게임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보다> (왼편부터) 이광수 모비데이즈 본부장, 김재웅 와이더플래닛 팀장, 윤거성 IGA웍스 이사, 이정은 크리테오 부장 <리인게이지먼트,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필수 전략> (왼편부터) 이광수 모비데이즈 본부장, 김재웅 와이더플래닛 팀장, 윤거성 IGA웍스 이사, 이정은 크리테오 부장 <리인게이지먼트,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필수 전략> 김준수 티몬 CMO, <커머스와 애드테크, 모바일 시장을 바꾸다> 조현호 모비데이즈 매니저, <애드테크 스타트업이 보는 한국시장의 기회와 장벽> 김민석 미디언스 대표, <애드테크 스타트업이 보는 한국시장의 기회와 장벽> 김태현 사운들리 대표, <애드테크 스타트업이 보는 한국시장의 기회와 장벽> 남성필 ab180 대표, <애드테크 스타트업이 보는 한국시장의 기회와 장벽> <트래픽도 차별화가 필요하다, 애드네트워크의 진화> 정인준 AdColony 지사장, <트래픽도 차별화가 필요하다, 애드네트워크의 진화> 임현균 앱리프트 부사장, <트래픽도 차별화가 필요하다, 애드네트워크의 진화> 김지훈 나스미디어 실장, <트래픽도 차별화가 필요하다, 애드네트워크의 진화> 이상현 온누리DMC 팀장, <모바일 광고 수익화에 답하다> 민혜진 인모비 부장, <모바일 광고 수익화에 답하다> 이현채 페이스북 CP, <모바일 광고 수익화에 답하다> (왼편부터) 김수민 모비데이즈 매니저, 김일신 스마트포스팅 대표, 박동휘 레페리 이사, 박성렬 마켓잇 대표, 안소연 오드엠 부사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진화, 이제는 플랫폼이다!> (왼편부터) 김수민 모비데이즈 매니저, 김일신 스마트포스팅 대표, 박동휘 레페리 이사, 박성렬 마켓잇 대표, 안소연 오드엠 부사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진화, 이제는 플랫폼이다!> 문유철 앱스플라이어 지사장, 장준경 Adjust 지사장, 이정은 코차바 매니저, 이광우 IGA웍스 팀장, 신정인 구글 수석부장, <마케팅 자동화, 애드테크 알파고 탄생할까?> 안종현 구글 과장, <마케팅 자동화, 애드테크 알파고 탄생할까?> 서승환 모비데이즈 팀장, <마케팅 자동화, 애드테크 알파고 탄생할까?>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 <애드테크의 미래> 이구환 YDM비즈니스센터 센터장, <애드테크의 미래> 이재웅 밸류포션 CPO, <애드테크의 미래> 맥스서밋 어워드, 미디어 부문 ADOP 수상 맥스서밋 어워드, 데이터 부문 크리테오 수상 맥스서밋 어워드, 비디오 부문 앱러빈 수상 맥스서밋 어워드, 루키 부문 타불라 수상 맥스서밋 어워드 트로피 맥스서밋 2017 네트워킹 파티 맥스서밋 2017 네트워킹 파티 맥스서밋 2017 네트워킹 파티 맥스서밋 2017 네트워킹 파티 맥스서밋 2017 네트워킹 파티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마케팅 인사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고객 구매 여정 각 단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바로 써먹는 인사이트] 몇천만 원 이상의 광고 효과를 일으키는 선물의 기술 [유크랩의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유튜브가 성공한 이유! 딱 5개로 요약하기 LEAVE A REPLY Cancel replyLog in t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