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별 맞춤 견적을 제시해야 하는데, 각각 다른 결제 페이지를 개발하기가 부담스럽습니다.”

“현장에서 계약이 성사됐는데, 비대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B2B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맞춤형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자라면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해보셨을 겁니다. 특히 컨설팅, 교육, 전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의 경우 표준화된 결제 시스템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고객 맞춤형 결제 시스템을 직접 구축하자니 개발 리소스와 유지보수 비용이 만만치 않죠.

 

이러한 고민에는 유연한 결제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 ‘링크 페이’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링크 페이는 상황에 맞는 맞춤형 결제 링크를 즉시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어, 결제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합니다. 이는 곧 고객 경험 향상으로 이어져 결제 전환율 상승으로 직결되죠. 오늘은 링크 페이 서비스의 특장점과 활용 방법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링크 페이란?

 

 

 

 

링크 페이(링크 결제)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결제 링크를 전송하고, 구매자는 해당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RL 링크 결제라고도 불리는 이 방식은, 복잡한 결제 시스템 구축 없이도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합니다.

 

 


 

 

링크 페이,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B2B 서비스 제공 기업

 

정기적으로 거래처에 청구서를 발송하거나 견적서 발송 후 결제까지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싶은 비즈니스. 링크 결제를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제품/서비스 제공 기업

 

고객 별로 청구 금액이 다르거나, 상담 후 맞춤 견적을 제시하는 비즈니스. 링크 결제로 개별 고객에게 맞춤형 결제 링크를 손쉽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컨설팅 기업

 

1:1 코칭이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수강생별로 다른 커리큘럼과 금액 적용이 필요한 비즈니스. 링크 결제를 통해 수강료 결제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링크 페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손쉬운 결제 요청

 

  • 이메일, 알림톡, SMS 등 다양한 채널로 결제 링크 발송
  • 청구, 견적, 미납, 추가 결제 등 고객 유형 및 상황에 맞춰 결제 제공

 

 

높은 결제 전환율

 

  •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회원가입 없어 간편한 결제
  • 직관적인 결제 프로세스로 고객 이탈 최소화
  • 다양한 결제 수단 지원으로 고객 선택권 확대

 

 


해당 글은 포트과 모비인사이드의 파트너십으로 제공되는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