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 자회사 모비게임즈는 모바일 서브컬처 RPG 신작 ‘별의 전쟁’이 게임 마케팅 플랫폼 ‘캐시플레이’와의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캐시플레이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형 앱테크 플랫폼으로, 다양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유저들은 획득한 포인트로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 카드,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크로스 이벤트는 이번 달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캐시플레이 내에서 ‘별의 전쟁’을 5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레벨 18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캐시플레이 재화 5,000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시크릿 코드를 발행하여 별의 전쟁 커뮤니티와 라운지에서만 확인 가능한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별의 전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게임의 재미를 배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질풍가도로 유명한 가수 유정석의 OST 공개 등을 포함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을 갖고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모비게임즈는 유저들이 게임 안팎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게임 내 출석, 서버, 픽업소환 등의 이벤트는 물론,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를 글로벌 버튜버로 유명한 미오리 셀레스타가 불러 많은 관심을 모았고, 대도서관, 강퀴, 나성, 한동숙, 따효니, 진수, 옥냥이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게임이 재밌다.”는 공통적인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의 전쟁’ 공식 커뮤니티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