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마케팅 [스마트한 마케팅을 위한 실천적 안내서] 2022년 2분기 광고 상품 퍼포먼스 Overview By No.1 데이터 파트너, 비즈스프링 - 8월 10, 2022 2022년 2분기(2022.04.01 ~ 2022.06.30) 광고 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본 링크를 클릭하시면, Google Data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스프링과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되는 제휴 콘텐츠입니다.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지금은 디지털마케팅 시대] 프랜차이즈 마케팅 블루오션 문자광고, 3가지 핵심 [지금은 디지털마케팅 시대] 틱톡(TikTOK) 광고, 플랫폼을 알고 접근하자 (2편) [지금은 디지털마케팅 시대] 구글검색엔진최적화(SEO)의 모든 것 (1편) LEAVE A REPLY Cancel replyLog in t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