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와 모비인사이드가 2022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모비데이즈가 선정한 2022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의 키워드는 여행, 네고왕, 인터랙티브, 캐릭터, 손흥민, 포토부스입니다.
[ 2022 Creative Trends ]
- 관광산업 리오프닝에 따라 형성된 여행 수요층 공략하기 위한 여행·관광 상품 마케팅
-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마케팅
- MZ세대 공략을 위한 필수 요소, 캐릭터 마케팅
- 레전드의 귀환, 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 마케팅
- 축구 선수에 이어 광고 모델도 성공적인 손흥민 마케팅
-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셀프 포토부스와의 콜라보 마케팅
*고화질 원본 자료 다운로드*
리포트 원문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작: 모비데이즈 리서치팀
작성: 이두형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