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와 모비인사이드가 2022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모비데이즈가 선정한 2022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의 키워드는 여행, 네고왕, 인터랙티브, 캐릭터, 손흥민, 포토부스입니다.




 

 

[ 2022 Creative Trends ]

 

  1. 관광산업 리오프닝에 따라 형성된 여행 수요층 공략하기 위한 여행·관광 상품 마케팅
  2.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마케팅
  3. MZ세대 공략을 위한 필수 요소, 캐릭터 마케팅
  4. 레전드의 귀환, 광희와 함께하는 네고왕 마케팅
  5. 축구 선수에 이어 광고 모델도 성공적인 손흥민 마케팅
  6.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셀프 포토부스와의 콜라보 마케팅

 

 

 

 

 

 

 

 

 

 

*고화질 원본 자료 다운로드*

 

리포트 원문은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작: 모비데이즈 리서치팀

작성: 이두형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