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20 맥스서밋(MAX SUMMIT)’이 7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6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Untact But more Connected라는 주제로 눈앞으로 다가온 뉴노멀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향후 방향성에 관해 지혜를 모으고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2

 

 

 

 

<RTB와 머신러닝이 바꾸는 앱 마케팅>
몰로코 이현채 이사

 

 

<인슈어테크로 인한 보험의 변화와 미래>

 

 

 

<유저 관점의 광고플랫폼의 현재와 미래>

 

 

 

 

<MZ 세대 원픽, 틱톡이 말하는 인터렉티브 마케팅>

 

 

 

 

 

 

 

 

<언택트 시대, 배송 서비스의 미래>
이베이코리아 김경호 매니저 / 체인로지스 전일현 대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말하다>

 

 

 

 

<디지털 데이터 & AI기반의 온라인 마케팅 이노베이션>
TG360 세일즈 팀장 김승언
와이더플래닛 부사장 김완림

 

 

 

 

<톡 안에서 만들어지는 발견과 연결 그리고 마케팅 액션>

 

 

 

 

<새로운 연애의 시대, 실검 1위를 만드는 트렌드 마케팅>
글램 마케팅팀 리드 고유빈

 

 

 

 

<롱베케이션,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영화 덕후의 삶>
지니스 국장 이택수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 새로운 소비심리와 마케팅의 변화>

 

 

 

 

<대행금지>

 

 

 

 

<유튜브 트렌드와 동영상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