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20 맥스서밋(MAX SUMMIT)’이 7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6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Untact But more Connected라는 주제로 눈앞으로 다가온 뉴노멀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향후 방향성에 관해 지혜를 모으고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가속화되는 디지털 혁신>
<카드사 빅데이터로 본 언택트 트렌드>
<하는 게임에서 보는 게임으로, 이스포츠 비즈니스의 성장>
<Z세대와 교감하는 새로운 패션 컨텐츠 마케팅>
<MAX 부스>
<패션업계에서 보는 코로나 이후의 마케팅 트렌드>
<소비 트렌드를 바꾸는 구독경제, 마케팅 이야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시프트>
<마케팅을 위한 다음 단계: 모객 그 이후>
<언텍트 시대, 커머스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
<코로나가 바꿔 놓은 마케터 채용 지도>
<언택트 시대,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의 변화와 베스트 프랙티스>
<디지털 전환의 시대, 광고의 미래를 말하다>
<한국 광고 시장 트렌드>
DAY2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