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핏파트너스가 온라인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선택이 아닌 필수다’를 주제로 하는 웹세미나를 오는 7월 1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이 걸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지난 2개월 만에 이뤄진만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과 임직원은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를 제시하기 위한 목적이다.
임규건 한양대 경영정보시스템 교수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나요?’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사례를 통해 디지털 경영혁신과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대응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김태호 전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을 위한 최고경영진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스마트 스테이션으로 탈바꿈한 서울 지하철 사례와 최고경영자로서 디지털 혁신을 포함하여 운영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고민한 내용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윤정원 이노핏파트너스 대표는 ‘융합형 디지털 인재의 비밀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교육컨설팅 방향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윤정원 이노핏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업과 임직원들이 융합형 디지털 인재란 무엇인지, 그리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행하기 위해서 사람은 어떻게 변화해야 하고, 어떤 솔루션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제안 드리겠다“고 말했다.
참여 대상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실행에 대해 고민하고 하고 관심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이노핏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