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믹스가 여러 스타트업과 함께 협력해서 모임/행사를 만들고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아우를 수 있는 ‘파트너 센터’를 지난 17일에 공개했다.
온오프믹스는 그동안 모임개설, 홍보, 참석자 모객 및 관리, 이메일/문자 발송 및 각종 데이터를 제공해왔다.
‘파트너 센터’는 행사 장소 대관, 연사/진행자 등 전문 인력 섭외, 라이브 영상 송출, 케이터링, 물품 운송, 대행사 섭외 등 모임(행사)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여러 스타트업들과 함께 파트너십을 맺고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파트너 센터’ 오픈과 함께 하는 스타트업은 모임(행사)에 맞는 진행자를 실시간 비교견적를 통해 섭외할 수 있는 매칭 플랫폼 <이벤트 커넥터>, 삼십구도씨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멀티카메라 라이브 솔루션 <릴레이>, 다양한 기프티콘 상품들을 간편하게 대량 발송해주는 <기프티콘 서비스>, 다양한 레퍼런스와 폭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모임/행사를 기획 운영해주는 <써클커넥션>이며, 행사 장소 등록 대관이 직접 가능한 <플레이스> 서비스도 함께 오픈 했다.
앞으로 온오프믹스는 케이터링, 운송 등 다양한 파트너들을 추가 공개 할 예정이며, 행사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 런칭하여 ‘종합 플랫폼’으로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양준철 대표는 “온오프믹스 ‘파트너 센터’는 행사 운영자들에게 이전에 없었던 편리함과 행사에 관한 모든 걸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스타트업들과 협력을 통해서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온오프믹스가 스타트업 생태계와 모임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