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슈퍼어썸은 네이버웹툰 원작 모바일게임 ‘노곤하개 with NAVER WEBTOON’(이하 ‘노곤하개’)을 출시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웹툰 ‘노곤하개’는 홍끼 작가의 실제 일상을 그린 국내 인기 반려동물 웹툰으로, 유쾌한 그림체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많은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노곤하개’ 모바일 게임은 재미를 보장하는 3매치 퍼즐게임에 웹툰의 고유한 스토리를 추가한 것이 차별점이다. 퍼즐 플레이를 통해 웹툰의 주연인 작가 부부를 도와 재구, 홍구, 그리고 반려 고양이들이 함께 살 하우스를 수리하고 꾸미는 것이 주된 게임 요소이며, 귀여운 반려동물에게 퍼즐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여러 가지 기능이 담긴 특별한 옷을 입히는 재미도 추가하였다.
슈퍼어썸의 조동현 대표는 “원작 웹툰의 재미와 유쾌한 감성을 살리면서 게임의 재미를 함께 담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로 ‘노곤하개 with NAVER WEBTOON’만의 재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곤하개’ 모바일 게임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노곤하개’ 모바일 게임은 런칭 기념으로 2월 14일까지 31일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매미 전용 한복 의상(머리, 몸통)’ 2종 선물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