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24는 현재까지 고객사 420곳을 확보하는 등 공격적인 사세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스낵24의 고객사는 대부분 서울을 중심으로 포진되어 있으나, 올해 8월을 시작으로 경기도, 강원도 등 간식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기 시작했으며, 다가오는 2020년에는 전국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낵24 김헌 대표는 “핵심 인재 관리와 직원들이 원하는 근무 환경 조성이 많은 기업의 고민거리지만, 현재 마땅한 해결책이 없던 상황에 스낵24의 등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직원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기존 복지 시스템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스낵24는 누적되는 데이터를 통해 대중이 원하는 B2B 복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낵24는 이번 투자금 35억원을 기반으로 시리즈B 투자를 이끌어낼 것을 2020년의 목표로 삼아, 사업의 고도화를 위해 테크 기반의 솔루션과 코어타겟인 2050 직장인들의 건강을 위한 웰빙 간식 및 다양한 식품군을 선정하여 모두가 즐거운 사무실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낵24는 직원 1인당 1만원이라는 적은 예산과 합리적인 스낵 구성, 모든 탕비실 시설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2019년 12월 현재, 약 420곳의 다양한 산업 군의 기업과 4만여 명 임직원들이 스낵24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