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11월 12일부터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를 개최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개회사
팬덤의 시대 유튜브 활용 전략
명사(名士)마케팅의 Digital Framework
BREAK TIME
Meaning and Purpose
누구든 인생에 한번은 당한다
크리에이티브, 분석 그리고 유저 인게이지먼트
복붙금지
리크루팅이 크리에이티브를 만났을 때
크리에이티브와 클리셰(Cliché)
창의적인 광고회사 만들기
브랜드의 변화, 크리에이티브로 시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