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11월 12일부터 양일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2nd’ 행사를 개최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행사장 입장하는 모습
모비데이즈박유미 이사

 

개회사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팬덤의 시대 유튜브 활용 전략

구글코리아 박슬기 매니저

 

명사(名士)마케팅의 Digital Framework

크레마 월드와이드 최중호 팀장

 

BREAK TIME

 

 

Meaning and Purpose

도그지어 박지환 대표

 

누구든 인생에 한번은 당한다

빅픽처팀 현우진 대표

 

크리에이티브, 분석 그리고 유저 인게이지먼트

싱귤러 김민성 지사장

 

복붙금지

디블렌트 이숭훈 기획팀장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2%ED%9A%8C_12%EC%9D%BC_592-1024x684.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2-1024x684.jpg 입니다.

 

 

리크루팅이 크리에이티브를 만났을 때

모비인터치 김필재 본부장

 

크리에이티브와 클리셰(Cliché)

돌고래유괴단 이주형 감독

 

창의적인 광고회사 만들기

아이디엇 이승재 대표

 

브랜드의 변화, 크리에이티브로 시작하다 

그룹아이디디 이정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