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8월 13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를 열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2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2
유튜브 크리에이티브의 특징
기업 채용 트렌드로 살펴 본 The Creative 마케터 채용 전략
비즈니스와 사람의 삶을 변화시키는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콘텐츠의 텐션을 유지하는 방법
디지털 킬러의 탄생22
“광고도 콘텐츠다”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관점으로 바라보다
Hi(gh), Quality? Goodbye, Quality!
Painkiller For Brands
Color Beyond Color, B2B Market의 Creative 전략
꼰대와 떠나는 디지털 여행
밀레니얼 세대에게 팔리는 디지털 광고?
관련 글
사진으로 보는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DAY1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어워드 수상사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