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8월 13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행사를 열었다.
구글코리아 공동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광고 산업을 이끄는 전문가들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브랜드와 광고대행사, 제작사, MCN 그룹 등 약 200개 기업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눴다.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2019 마케팅 랜드스케이프
인공지능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No Right Answer”
테크와 광고의 만남, 테크리에이티브(Tech-Reative) 프로젝트
Special Sessions: 앱에이프(AppApe) 퀴즈쇼
크리에이터의 생존법
“We Do Innovation”
돌고래유괴단 스토리텔링
브랜딩과 세일즈는 별개인가
인게이지먼트(Engagement)를 이끌어내는 크리에이터들의 크리에이티브
커머셜 콘텐츠 VS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전략
관련 글
사진으로 보는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DAY2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1st 어워드 수상사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