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19 맥스서밋(MAX SUMMIT)’이 지난 2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5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 슬로건 아래 마케팅과 애드테크를 포함 다양한 주제 세션들로 행사가 진행됐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2
<콘텐츠 서비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전략을 말하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진화 – 트래커와 RTB DSP의 결합>
<Data-driven Marketing, 컨텐츠에서 액션 플래닝까지>
<속고 속이는 모바일 게임 브랜딩 전략>
<게임 마케팅 속 IP Power>
<사용자를 고객으로 만드는 데이터의 힘>
<스타트업,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다>
<모바일 앱 유저의 라이프사이클 파헤치기>
<애널리틱스 Tool 활용과 멀티터치 어트리뷰션>
<글로벌 정조준 인사이트: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의 회고>
<트래킹 솔루션의 진화: 데이터 분석과 Fraud까지>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넘어서>
[Quiz Show] 앱에이프(AppApe), 시장 분석 콘텐츠 속 엑기스
<글로벌 미디어가 바라보는 2019년, 한국 광고시장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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