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모바일, 애드테크 컨퍼런스 ‘2019 맥스서밋(MAX SUMMIT)’이 지난 2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개최됐다.
올해 5회째를 맞은 맥스서밋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 슬로건 아래 마케팅과 애드테크를 포함 다양한 주제 세션들로 행사가 진행됐다.
맥스서밋 행사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DAY 1
<맥스서밋 개회사>
<유저 관점의 게임마케팅의 모든 것>
<모바일이 가져올 여행 산업의 변화와 미래>
<혁신하는 푸드테크 트렌드와 미래>
<커머스 빅데이터와 애드테크의 만남, 위메프 x Moloco>
<브랜디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굿리치 X 디블렌트>
<교육과 기술의 결합, 에듀테크 서비스를 만나다>
<모바일 광고 수익 극대화와 2019년의 변화>
<블록체인 기술과 실물 경제의 접목>
<한국 리인게이지먼트 캠페인의 현주소>
<데이터 주권의 이동 web 3.0>
<SMR, 메타데이터를 통한 새로운 콘텐츠 기반 광고>
<소셜미디어를 통한 기업 PR 전략>
<유튜브 동영상 마케팅 성공 제언>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털 금융 플랫폼의 미래>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9/02/25/maxsummit2019-day1/”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