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2월 14일부터 양일간 서울 강남구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맥스서밋 2019’를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맥스서밋은 모바일∙애드테크 컨퍼런스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맥스서밋은 매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업계 흐름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는 대표 행사로, 누적 참가자 8천여 명과 발표 연사 500명 이상이 참여한 바 있다.
2015년에 모바일 B2B 컨퍼런스로 시작한 맥스서밋은 모바일을 넘어 게임, VR/AR, 핀테크, 콘텐츠, 커머스, AI, 블록체인에 이르기까지 생태계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주제와 전문화된 세션으로 규모를 확대했다.
맥스서밋 2019의 슬로건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로 마케팅과 애드테크 외에 폭넓은 주제들로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실제로 브랜딩, PR, 미디어, 콘텐츠, 데이터, UX/UI, 크리에이티브 등 지난해보다 세션 주제를 다양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글, 유튜브, 모로코, 원티드, 왓챠, 위메프, 앱스플라이어, 앱에이프, 크몽, 뱅크샐러드, SMR, 해시드, 파운데이션X 등 국내외 기업이 연사로 참가해 노하우를 공유한다.
현재까지 공개된 주요 세션은 ▲이커머스 빅데이터, 애드테크의 만남 ▲글로벌 미디어가 바라보는 2019년 한국 광고시장의 전망 ▲글로벌 시장에서의 콘텐츠 서비스 성공 전략 ▲교육과 기술의 만남, 에듀테크를 말하다 ▲애널리틱스 툴(Tool) 활용과 멀티터치 어트리뷰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는 콘텐츠 서비스 전략 ▲일상으로 다가온 블록체인 비즈니스 등이다.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는 “이전과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분야와 산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의 세션들을 기획했다”라며 “업계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얻고 국내외 산업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얼리버드 티켓은 23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1일권 15만 4000원, 2일권 24만 5000원으로 얼리버드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맥스서밋 2019의 일정과 세션 정보, 티켓 구매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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