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구글코리아와 함께 오는 30일 서울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세미나(Connect : Growth Milestones for Startup)’를 연다.
이번 행사는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구글의 전문화된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오후 3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구글코리아 윤정원 매니저, 구글코리아 민지후 매니저,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본부 조현호 그룹장, 튜터링 김수용 Growth Lead가 연사로 참여하고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가 각각 오프닝과 클로징을 맡는다.
▲구글을 활용한 유저 확보 전략 ▲유저에게 다가가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연계 전략 ▲ [스타트업 성장 사례]튜터링의 단계 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등의 주제 강연과 행사 종료 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이광수 대표는 “초기 스타트업의 비즈니스적 성장을 돕고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받는 구글과 공동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실무 활용도가 높은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선착순 50개사(1개사 최대 2명)를 선정해 진행한다. (단, 성장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 앱 개발사로 한정)
한편, 이번 세미나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구글 광고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광고대행사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에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모비데이즈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보유한 대행사로 검색광고, 모바일광고, 동영상(유튜브)광고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8/11/22/press-mobidays-2/”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