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케팅 트렌드를 논할 때 절대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큰 규모의 잠재 고객 확보가 가능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대중들에게 덜 직접적이면서도 친숙한 방식으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마케팅 방법론이지만, 어떻게 활용하는 지에 따라 그 효과는 천차만별입니다.
국내 1위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오드엠)’의 장대석 CMO의 직강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5년 간의 경험치와 데이터가 집약된 성공 전략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고객사의 광고 캠페인을 기획/집행하는 AE 3년차 이상, 모바일 마케팅을 준비하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인하우스 브랜드 담당자 등 더욱 효과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오드엠이 쌓아온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을 사례를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 진행 과정, 캠페인별 사례 연구, 인플루언서 마케팅 설계 및 성과 측정 방법까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A to Z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fbcomments url=” http://www.mobiinside.com/kr/2018/11/16/mobiacademy-cmo/”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