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큐레이션 식품전문몰 식탁이있는삶은 동화청과와 함께 고품질 농산물 브랜드 ‘허그프레쉬(HUG FRESH)’를 론칭했다.
허그프레쉬는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된 브랜드로, 이커머스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농산물을 소개하고 적정 가격에 판매될 수 있게 돕는다.
공동 론칭에 참여하는 ‘동화청과’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농산물 정보를 제공하고자 자사 소속의 47명의 경매사가 직접 산지를 방문해 품질을 점검하고, 다양한 농산물 이야기를 담아 매거진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허그프레쉬는 농산물의 신선도를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 물류시스템을 도입하고, 하반기부터는 주요 제철상품 위주로 서울권역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애플수박, 샤인머스켓, 미니수박, 컬러메론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품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화청과 황상영 마케팅본부 상무는 “국내 우수 생산농가와 연계한 고품질의 농산물을 정가 수의매매를 통해 선보이며, 농민들을 위한 신시장 개척 등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식탁이있는삶 김재훈 대표이사는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함은 물론이고, 알려지지 않은 산지의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우리 농산물의 인식을 전환시켜 생산농가, 소비자 모두 상생하는 건전한 유통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6/19/press-hugfresh/”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