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2일,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 & 애드테크 컨퍼런스 ‘MAX Summit 2018(맥스서밋)‘이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됐다. 이번으로 4회차를 맞은 맥스서밋은 ‘광고 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과 애드테크 현황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맥스서밋을 사진으로 담았다.

 

Stage A

 

<데이터 기반 리타겟팅 광고의 진화>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김재웅 와이더플래팃 CBO, 이정은 Criteo 부장, AppLift 황종우 팀장

 

<이베이가 말하는 데이터 기반 고객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

이베이 코리아 광고사업실 차장 전장호 

 

 

<모바일 시대, 크리에이티브를 말하다>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포스트비쥬얼 이정원 대표, 디블렌트 홍성은 대표

 

<글로벌 시장을 바라보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별 전략 – RPG vs Casual 게임>

Singular 김민성 지사장, 스프링컴즈 배성곤 대표, 펄어비스 함영철 실장, 111% 변지훈 대표, 선데이토즈 공준식 차장

 

 

 

 

<유저 관점에서 보는 게임 마케팅의 모든 것>

모비데이즈 노병준 시니어, 펀치 구경민 디렉터, 그랑몬스터 이홍철 이사, 퍼틸레인 임헌중 이사 

 

<광고 성과 기여도 시선을 확장하라, 멀티 터치 어트리뷰션>

구글 코리아 권미소 차장, 구글 재팬 조용진 스페셜리스트, 모비데이즈 이승제 팀장

 

 

 

Stage B 

<기술 변화에 발 맞춘 새로운 교육을 말하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 나스 미디어 이지영 실장, KOA 온라인 광고 협회 신원수 부회장

 

<Fraud Detection, 심증과 확증사이>

Kochava 이정은 매니저

 

<모바일 광고 수익 극대화의 모든 것>

Simon Toh, APAC Mopub, Head of Supply BD

 

<Audience Targeting의 핵심, 데이터의 수집부터 관리, 세분화, 활용까지>

모비데이즈 이승제 팀장, Treasure Data 고영혁 지사장, TG360 김대영 대표, Oracle 김태영 팀장

 

<블록체인이 광고 거래 방식에 적용될 근미래를 논하다>

모비데이즈 유범령 대표, Metaps Plus 김승연 대표, 홍준 AD4th 홍준 대표

 

네트워킹 파티 및 어워드 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