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야놀자 브랜드 마케팅과 IMC 전략 – 스타트업의 브랜딩을 위한 사전 준비부터 IMC 실행까지 with 야놀자” 2차 강연을 진행합니다.
모텔업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청춘들의 놀이터’로 리브랜딩에 성공한 야놀자의 브랜딩 전략을 공개합니다. 단순히 제품의 가치 뿐만 아니라 기업의 철학을 고객들과 공유하는 ‘브랜드 마케팅’은 이제 마케팅에서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비슷한 제품과 서비스가 난무하는 시장에서 야놀자의 노하우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한 번 잘못 설정한 브랜드의 잔상은 오래 남습니다. 스타트업일수록 제대로 된 브랜드 미션을 설정해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놀아 선생’, ‘#놀아보고서’, ‘나를 위한 3’ 등 야놀자의 IMC 전략 및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을 설정하는 방법, 브랜드 미션이라는 틀 안에서 캠페인을 설계하는 방법, 브랜딩을 위한 사전 준비 사항 등등 기초부터 탄탄하게 브랜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fbcomments url=”http://ec2-13-125-22-250.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2018/02/25/mobiacademy-imc-yanolja/”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