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사, 최상의 콘텐츠’로 실무 중심 교육을 제공하는 모비아카데미에서 “LUSH : 브랜드 철학과 가치 커뮤니케이션 – 광고 없이 시장을 움직이는 방법” 강연을 진행합니다.
글로벌 화장픔 브랜드 러쉬는 “No 광고, No 할인, No 스타 마케팅”을 유지하면서도 시장에서 선명한 브랜딩 포지션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러쉬의 마케팅 성공 전략은 브랜드 철학에 기반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철학이란 무엇이고, 이러한 방식이 국내 시장에서도 통용되는 것인지 혹은 필요한 것인지에 관해 러쉬코리아 박원정 Ethics Director 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별도의 마케팅 부서가 아닌, 캠페인 팀이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며 “동물보호, 환경보존, 인권보호”의 3가지 브랜드 철학을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지, 러쉬의 케이스를 통해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LUSH : 브랜드 철학과 가치 커뮤니케이션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