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 모비데이즈가 주최한 ‘MAX Summit 2017(이하 맥스서밋)‘이 진행됐다. 맥스서밋은 모바일과 연결된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보는 행사로 2015년 개최한 이후, 대한민국 모바일 시장을 대표하는 연간행사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한 맥스서밋의 슬로건은 ‘AD Tech: 기술을 넘어, 마케팅을 바꾸다’로 대한민국 모바일 마케팅 및 애드테크 시장을 집중 조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한해동안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하여 ‘맥스서밋 어워드’를 수상했다.

국내 모바일 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가로 구성된 맥스서밋 자문위원단에서 50여 개의 후보사를 선정한 후 현업 종사자 20여 명의 투표를 거쳐 ROI, 미디어, 비디오, 데이터, 루키, 스타트업 부문 시상을 진행했다. 각 부문 별 페이스북, 애드오피, 앱러빈, 크리테오, 타불라, 넥스트매치(아만다)가 맥스서밋 어워드 2017을 수상했다.

  • ROI 부문: 투입된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수익화에 도움을 준 매체 / 테크 플랫폼에 시상
  • 미디어 부문: 미디어를 새로운 관점, 방법론으로 활용한 매체/테크 플랫폼에 시상
  • 데이터 부문: DMP,오디언스 데이터등 데이터를 활용한 매체/테크 플랫폼에 시상
  • 비디오 부문: 모바일 동영상 관련 매체 / 테크플랫폼에 시상
  • 루키 부문: 서비스 출시 3년 기준의 매체 / 테크플랫폼에 시상
  • 스타트업 부문: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스타트업에 시상
maxsummit1
맥스서밋 2017 어워드 6개 부문 수상한 회사
_HN_0080
<맥스서밋 2017 어워드> 비디오 부문 앱러빈이 수상했다.
123
<맥스서밋 2017 어워드> 루키 부문 타불라가 수상했다.
456
<맥스서밋 2017 어워드> 미디어 부문 애드오피가 수상했다.
_HN_0073
<맥스서밋 2017 어워드> 데이터 부문 크리테오가 수상했다.

88x311

 

[fbcomments url=”http://www.mobiinside.com/kr/2017/06/26/max-summit-2017-award/” width=”100%” count=”off” num=”5″ countmsg=”wonderfu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