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는 업계 주요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건강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준비한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2의 수상 소식을 전합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2는 지난해 진행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중 언택트 마케팅의 우수한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브랜드를 시상합니다. 

어워드는 분야별 1차 심사, 심사위원의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습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2는 독창성, 고객중심, 효과 등 세 가지 핵심 요소를 심사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그 결과 지난해 코로나 영향으로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마케팅 분야에서 기지를 발휘하며 위기 상황에서 기회를 모색해 고객과 사회에 의미 있는 가치 창출에 성공한 브랜드들이 선정되었습니다.

  

 

그럼 모비인사이드 어워드 2022의 수상 브랜드를 공개합니다.

 

 

 

 

 

신선식품 부문 –  헬로네이처 

건강기능식품 부문-  프롬바이오 

부동산 부문 – 호갱노노

패션커머스 부문- 무신사 

오픈마켓 부문 – 11번가

C2C커머스 부문 – 번개장터

카쉐어링 부문 – 그린카 

패션(골프/아웃도어) 부문 – 블랙야크 

도서(E북/오디오북)부문 – 리디 

에듀테크 부문 –  아이스크림에듀 

 마스크 부문 – 닥터스마일K 

중고차 부문 – AJ셀카 

뷰티앱 부문 – 화해

인테리어 부문 – LX하우시스

생활용품 부문 – 유한킴벌리

가전제품 부문 – SK매직

보험 부문 – 삼성화재

증권 부문 – 미래에셋증권

은행 부문 – KB국민은행

카드 부문 –  신한카드

 홈쇼핑/티커머스 부문 – 현대홈쇼핑

기타커머스 부문 – 슬림9

배달앱 부문 – 배달의민족

스트리밍서비스 부문 – 디즈니플러스

틴테크 부문 – 카카오페이

통신사 부문 – KT

반려동물용품 부문 – 아르르

만화/애니메이션 부문 – 노벨피아

게임 부문 – 스마일게이트

자동차 부문 – 지프

제약사 부문 – GC녹십자웰빙

 F&B 부문 – 노랑통닭

가구 부문 – 데스커

 교육(온라인) 부문 – 콜로소

 

 

수상한 브랜드 관계자께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비인사이드는 국내 광고·마케팅 산업의 건강한 업계 문화를 조성하며 광고주, 대행사, 미디어렙 등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협력하고 성장하는 길을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후 수상사들의 ‘인사이드 어워드 – 인터뷰’ 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모비인사이드 어워드는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모비데이즈는 계속해서 건강한 광고 마케팅 에코 시스템과 업계의 활성화 및 네트워크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