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아웃은 온라인 밖(오프라인)에서 연사를 모시고 청중들과 함께 새로운 인사이트를 만드는 코너입니다. 첫번째 오픈 인터뷰 주인공은 쿠팡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옐로모바일을 향한 차가운 시선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이라고 쓰고 욕 먹었던이라고 읽는..다) 정주용 경영투자칼럼니스트입니다. 정주용 칼럼니스트는 이번 오픈 인터뷰와 관련해 “격렬한 토론을 환영하니 많이 와달라”고 전해줬습니다.
*정주용 칼럼니스트 오픈 인터뷰 개요 주제: 창조의 미국, 규모의 중국이 리딩하는 O2O혁명의 시대, 한국 스타트업의 성공 전략은? 주요 연사: 정주용 경영투자칼럼니스트 일시: 10월 30일 오후 8시~10시 장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드림플러스 지하 3층 신청 방법: liu@mobiinside.com (이름, 직군, 연락처 기재)
본 행사의 인터뷰는 개그맨 유재석에게 밀려서 아무리 기사를 써도 검색이 되지 않는 슬픈 디렉터 유재석이 합니다. 인터뷰 촬영 및 행사 전체 조율은 모바일 산업의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에디터 심상욘사마가 담당합니다(사진을 올리고 싶군요. 실물을 확인하고픈 분들도 참석해주시길 ^^).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한 뒤, 오는 10월 30일 오후 8시 드림플러스 지하 3층에서 오픈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liu@mobiinside.com으로 신청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터뷰이 소개
정주용
대기업 재무팀 (‘12.11~현재)
SV Investment / Global Biz. Div. / Principal (~’12.10)
IBK투자증권 Head of China Desk (~’11.11)
Xinhua Capital, Senior Manager (~’10.10)
신영증권 투자금융부 중국팀